박지성과 파비우 그리고 에브라

생각노트/나만의 인생철학

 

박지성과 파비우 그리고 에브라

 

인터넷을 통해 재미난 사진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박지성이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분들이라면 박지성과 에브라가 단짝 친구라는 것을 잘 알고 계실텐데요. 이번에 박지성 선수가 QPR로 이적하며서 에브라와의 관계 그리고 에브라 심정에 대한 사진이 올라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QPR로 이적하기 전에 이미 QPR에 임대되어 활동하고 있던 파비우 선수와 함께 훈련을 하게 됩니다.

 

 

파비우는 맨세스터 유나이티드에 같이 있을 때 에브라 때문에 곁에 다가가지 못했지만 QPR에서는 박지성과 늘 함께하려고 합니다.

 

 

QPR 숙소내에서도 파비우는 박지성과 식사를 같이하고 대화를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며 행복해 하고 있습니다.

 

 

뒤늦게서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열심히 훈련중이던 에브라는 이 소식을 들은 후 믿을 수 없다며 큰 충격에 빠지게 됩니다.

 

 

이 소식을 들은 에브라는 예전 Ji (박지성)와의 애틋한 추억들에 하염없이 눈물만 흘리고 있다는 박지성과 에브라 그리고 파비우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과연 에브라는 맨유를 떠나 QPR로 올 것인가 !! 개인적으로 에브라와 같은 훌륭한 선수가 박지성 선수와 한팀에서 뛰지 못하게 되어 너무 아쉽네요~ 위의 스토리는 가볍게 웃어 넘기세요~ ^0^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